2012년 1월 2일 월요일

학원묵시록

                                                                                                         학원묵시록

학원묵시록 인가?

그 거 제가 요즘 보고있는데 4화에서 12화좀 보내주세요, ,,ㅎ


내공50검니다.


학원묵시록 인가?

그 거 제가 요즘 보고있는데 4화에서 12화좀 보내주세요, ,,ㅎ


내공50검니다.


학원묵시록 하이스쿨 오브 더 데드 말씀하시는거죠?ㅎㅎ


소장하고있는거 전부 보내드릴께요..ㅎ


1편부터 10편까지는 있어요



어디로보내야할지모르겠네요



다운받는것보다 간단하게



판도라티비미니에서 보는건어떨까싶은데?? ㅋㅋ



전11편부터는그걸로뫘거든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