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3일 화요일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 캐쉬버그

테일즈런너 캐쉬버그 , 할 수는 있는데 컴퓨터에 위험이 있다고 해요..


컴퓨터에 위험이 생기는 게 사실인가요?



안전하면 바로 할텐데


안전한지 안전하지 않은 지 답변 부탁드려요 !


ㅠㅠㅠ


답변 부탁드려요 ..


테일즈런너 캐쉬버그 , 할 수는 있는데 컴퓨터에 위험이 있다고 해요..


컴퓨터에 위험이 생기는 게 사실인가요?



안전하면 바로 할텐데


안전한지 안전하지 않은 지 답변 부탁드려요 !


ㅠㅠㅠ


답변 부탁드려요 ..


캐시팡 좋아요~~~~~~~~~~~~~~~~~~~ 비록 아이디는 만들어야되지만................... 홍보도 해야되고~~~~~~~~~~~~~~~~~~~~~~~~~~ㅋㅋ 홍보 어떤식으로하냐고요? 이런식일듯......ㅋㅋ 그리고 위험안해요 절대!!!!!!!!!!!!!!

안녕하세요



테런의 노윙유저입니당



질문자님이 캐쉬버그 할수있는데 컴퓨터에 위험이 생기는게 사실인지 물으셧는데요



캐쉬버그는 예전에 있긴하엿지만 이제는 없습니다



캐쉬버그를 쓸시에는 영정을 당하구요.



캐쉬버그라고 다운받으라며 클릭누르라는 블로그.카페등등 다 사기입니다



다운로드가 된다고 하여도 삭제하는게 악성코드도 덜 잡아먹구요



캐쉬버그대신에 문화상품권 제조기 <이런것도 있지만



문화상품권 제조기도 다 사기고걸릴시 벌금을 내야합니다.



캐시팡이런곳도 좋지만 열심히 활동해야하고 홍보도 해야되고 시간이 걸릴수도있기때문에



저는 비추합니다.



그러니 그냥 님이문화상품권 사셔서 바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클릭하시면 캐쉬팡으로 이동합니다^^ㅎㅎ



무료로 캐쉬충전하는법 ?ㅎㅎ



1. 캐시팡에 들어가요~ㅎㅎ


2. 회원가입을 해요, 주민은 필요 없대요 ㅎㅎ..


3. 캐쉬팡 주소를 5군데에다가 홍 보를 하세요~ㅎㅎ 참 쉽죠?


4. 2~30분 뒤에 10000cp가 들어와요!ㅎㅎ


5. 그 cp를 캐쉬로 바꿔줘요~ㅎㅎ


6 . 캐쉬를 지르고 싶은 곳에 지르세용~ㅎㅎ



추천인은 hocl02 로 해주시면 복받으실거에요~ㅎㅎ


캐시팡 추천 !



캐시팡에서 ~




아이디 만드세요 ~




주민등륵번호 필요없습니다 ~



맨처음에 50 원 주는데




홍보 5번 정도 하고 인정받고



20~30 분 기다리고 껏다가 다시들어오면




1만 돼어있거든요 ?



그거를 문상으로 바꾸면됌



이곳캐쉬팡은 주민등록번호가 필요없는 안심되는사이트입니다.

캐쉬는 지르고싶고, 돈이없거나 허락은못받는분들 지금바로 여기가입하세여

포인트를모아서 캐쉬로바꿀수도있고 문화상품건으로바꿔여가생활을즐길수도 있습니다.

또 여기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협약이되어있는 안전한싸이트입니다.

꼭가입하세요.

추천인:ㅁㅎㄷ

버그는 물러가라~


안전하고 좋은 캐시팡이 있잖아요!

저도 사실 안 믿었는데 저 완전 덕 봤어요!~


자 생년월일은 대충 훼이크 까시고


추천인 geon1027이라고 써주시고 가입하시면 끝!

날마도 오면 20 포인트가 지급되구요~ 홍보많이하면 10000캐시를 줘요~


안전하진않죠~


삐에로(운영자)도 내역확인을 할 수 있을텐데요, 한순간에 캐쉬가


그것도 1~5만원도아닌수만큼, 혹은 계속해서 캐쉬가 올라간다면


당연히 의심할수도있겠죠


(이건 예상 ㅇㅇ)


일단 캐쉬버그란게 뚫기부터 어렵겠죠



그리고 왠만해선 버그보단 정당방위가 낫죠



괜히 버그로 2만원벌으려고하다가 벌금물지마시궄ㅋㅋ




캐쉬팡추천해드려요 ㅎ



http://cashpang.com/bbs/register.php?id=dollman21 ☜으로 접속!



회원가입 Go Go! (여기서 추천인은 dollman21 로 되어잇어야 해요 ㅎ)



50CP가 충전되있을거에요, 여기서 자동추천배너 ㄱㄱ!



주소를 복사합니다, 이제



지식인을 돌아다니며 홍보를하는거죠! (5개)



그리고 홍보 인정받기에 모두기입한 후 홍보 인정받기를 누르신후



3~40분있다가 확인하시면 CP 뚜!둥!






홍보는죄송합니다만, 그래도 캐쉬버그보단 용돈을 긁어모으시는게...ㅎ?


님아여기서하셈


욕은 하지마시고요


저는여기가 좋아보임 않할려면하지마셈


1.캐시팡홈페이지에 들어감(http://www.cashpang.com/)


2.회원가입을한다(주민NO추천아이디꼬ㅋ,만14세미만은 날짜를1968년으로)


3.그다음 50CP를 받음(하지만 할거 없음)


4.그다음 이런 지식 같은곳이나 블로그 카페등 여러곳에 글5개를 올리고


20~40분을기다린다.



5.그럼면 10000CP가 들어온다.


버그는 아닙니다


1네이버에 캐시팡을 친다


2캐시팡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한다(추천이란에kokoksi)제발좀쳐조요ㅠㅠ


3주민번호는 없어도 됩니다!


4홍보를 하고 캐쉬를 받으러!



http://www.cashpang.com/menu03.php여기들어가서 캐시팡홍보여러군데하고 20~40분쯤 기다리면 데욬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