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4일 수요일

영화징기스칸 ⓓⓐⓟ 무료다운 웹하드


스타크래프트 카오스 24 징기스칸 스킬

제가 카오스24를 즐겨하고 잇는 유저인데요



어떤 분이 제가 징기를 하고있으니깐 자기는 히든스킬 안다고 뭐라 하시더라고요



징기스칸 히든스킬 뭔가요 ㅠㅠ



갈켜주세요



글고 딴 캐릭들 히든스킬도좀 갈켜주시면 ㄳㄳ

제가 카오스24를 즐겨하고 잇는 유저인데요



어떤 분이 제가 징기를 하고있으니깐 자기는 히든스킬 안다고 뭐라 하시더라고요



징기스칸 히든스킬 뭔가요 ㅠㅠ



갈켜주세요



글고 딴 캐릭들 히든스킬도좀 갈켜주시면 ㄳㄳ

징기 히든스킬 없구요


치우는 있긴 있습니다 cco


가끔 cc랑 o가 따로써지지만 타이밍맞추면


cc에서 히들이랑 브루드윙나오고


하템스킬 환상같은거 풀리는게 뜨면서


히드라가 나올꺼임 그리고 중간에 체력이 무한됨


24버전말고 26이나 27해요 요즘에 업뎃해서 잘되는데


다 뻥임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