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일 월요일

꼬마버스타요

                                                                                                         
볼텐트 어떤가요?

저희 집 두 남매가 매일 같이 안방 작은방 돌아다니며


장난감을 펴놓아서..아이만의 공간을 만들어 주려고 해요..


친구네한테 물어보니깐 아기텐트가 있다고 해서요~


볼텐트 구매할껀데요. 종류가 많더라고요.


친구네는 작년에 산거라서 구형인거 같아서


이번년도에 나온걸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볼텐트 추천해주세요~


두 아이가 놀 수 있게 크기도 적당한 걸로요!


저희 집 두 남매가 매일 같이 안방 작은방 돌아다니며


장난감을 펴놓아서..아이만의 공간을 만들어 주려고 해요..


친구네한테 물어보니깐 아기텐트가 있다고 해서요~


볼텐트 구매할껀데요. 종류가 많더라고요.


친구네는 작년에 산거라서 구형인거 같아서


이번년도에 나온걸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볼텐트 추천해주세요~


두 아이가 놀 수 있게 크기도 적당한 걸로요!


저도 아들램을 위해 볼텐트를 구매했는데요 브랜드 제품이랑 특별히 차이도 나지 않으면서 가격이 저렴한 제품으로 지마켓 같은 곳에서 샀어요. 어차피 아이들 크면 그닥 놀지 않으니 가격을 조금 생각해 보고 사시는 것도 괜찮을듯 싶어요. 별 문제 없으면 초인종도 있는 콩순이볼텐트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중요한건볼텐트만 두는것보다 거기에 미끄럼틀을 같이 붙여 넣어주면 더욱 효과 만점이라는 점이지요


우리아이도 텐트 문으로 안나오고 꼭 힘들게 미끄럼틀로 기어서 나온답니다;;^^


그리고 방마다 장난감 펴놓아서힘드시다구요. 볼텐트 펴놓으면 그런걱정이 하나 더 늡니다 ㅡㅡ


수백개의 볼을 던져가며.... 쇼파밑에 티비장밑에..... 아. 이런걱정까지 끼쳐드릴려 하건 아닌데... 아무튼


우리 아이도 유난스러워서 그 볼 줍느라 처음엔 한참 힘들었답니다.ㅡㅜ



울애들도 남매인데요


우리아이들 놀이터로 꼬마버스 타요 볼텐트 사줬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넓고, 튼튼해서 좋더라구요


큰애랑 작은애랑 들어가서 놀아도 공간이 남고여

원터치 형식으로 된 텐트라서 접는것도 쉽네요

버스 문으로 들어가고, 문은 위로 말아올려 묶을수도 있구요

창문은 망사로 되어서 답답하지않고 안이 다 보이니까 좋네요

볼풀공은 100개 세트로 들어있었구요

빨래망에 넣어서 젖병세정제로 세척했더니 편하더라구요


애들이 참 좋아해요~

접어서 보관가방에 넣을수도 있구요

두칸으로 나눠져있기때문에 한칸만 살짝 접어서 세워두기도 괜찮더라구요


멜로디가 나오는 작은 손바닥반 만한 박스가 있는데요

타요 주제가도 나오구여~ 동요도 나와요

아이들이 재밌고 좋아해서 자꾸만 누르네요

앞에 핸들과 계기판이 프린팅 되어있어요

바닥엔 좌석이 있구요


뒷쪽 텐트엔 바닥에 도로그림이 있는데요

병원,경찰서 등등 미니카 가지고 놀기도 하던데요 ㅋ

가볍고 저렴하고 유아 텐트로 타요 좋네요 ㅎㅎ



저는 7살..2살두아들을 키우는 맘이에요..


울아이들도 몇달전애 볼텐트를 구입해서 사용하고있는데요..


두녀속들이 너무 좋아라 한답니다,


지나월드에서 나온 타요 볼텐트를 구입했어용...


아이들4~5명이 들어갈정도로 크기도 크고요. 그리고 꼬마버스 타요.. 캐릭도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멜로디도 나고요....꼬마버스 타요송여러가지 동요도 들어있네요..


그리고 안쪽에는 운전석..기아..의자등이프린터가 되어있고 뒤쪽에는 도로가 프린터가 되어있답니다..


접고펴기도 간단하고요.. 그리고 접에서 보관할수있는 전용 가방도따로 있어용~


안녕하세요.



두남매가 사용하신다면 크기가 크거나 같이 놀수있는 정글 볼텐트도 괜찮을듯 하네요.


여기저기 친구 아이들 볼텐트 많이 봤는데 생각보다 실속없는 제품도 많아서


신중하게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수 있게끔 다양한 형태의 볼텐트 그만큼 많이 보시고 판단하는게 좋겠죠?



정말 아이들은 위한 다양한 볼텐트가 너무나 많기때문에


또 취향이모든분들이개인적이라 특정제품 선택하시라 권유보다는


폭 넓은 종류에서 직접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것을 선택하시는게 좋을거 같아.


도움될만한 곳 출처 남겨드립니다.


비교해보시고 아이들위한 멋진 볼텐트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