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일 월요일

오란고교호스트부


오란고교호스트부2기(내공100걸어요)

안녕하세요~



전 오란고교 호스트부를 아주~~ 재밌게 본 한 인간인데요~~~





얘들말로는 오란고교호스트부2기가 만화책으로 연재되고 있다던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만약 사실이라면 2기 몇권정도 나왔는지랑...



또 현재 오란고교 호스트부 상황이 어떻게 됬는지..



그리고 그게 어느만화방에서 구할 수 있는지나 만약 만화방에서 못구한다면



어디서 파는지 알 수 있을까해서요...



그럼 좋은 소식을 기다리며.....

안녕하세요~



전 오란고교 호스트부를 아주~~ 재밌게 본 한 인간인데요~~~





얘들말로는 오란고교호스트부2기가 만화책으로 연재되고 있다던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만약 사실이라면 2기 몇권정도 나왔는지랑...



또 현재 오란고교 호스트부 상황이 어떻게 됬는지..



그리고 그게 어느만화방에서 구할 수 있는지나 만약 만화방에서 못구한다면



어디서 파는지 알 수 있을까해서요...



그럼 좋은 소식을 기다리며.....


이..이걸 뭐라고말씀드려야하나...질문이이해가안가요 죄송합니다


저도 오란 광팬이죠!^▽^



음 질문하신내용으로 말해드리자면


오란고교호스트부는 만화책이 원작입니다..;애니에나왔던 25~26?화도안나와있구요ㅋ


한마디로 2기가 연재되는것이아니라 그냥 나오는거죠..2기라고하면 뭔가...()


제가말해도 뭔말인지모르겠네요;


흠...상황이라고한다면 하루히 고백씬이...아..네..//그냥 이제 손발이 타들어갈것같은


오글거림이 남아있달까요..ㅋㅋ하루히하고 타마키가 이제 적극적으로 좋아한달까..


17권은 설명해드리기 너무힘드네요..


현재 17권까지나왔구요 일본은 4월인가쯤에 18권이나온다고하네요


18권이 완결이구요ㅋㅋㅋ진짜오글거릴것같아요 ㄷ



오란고교정도면 제법인기있는 만화니까 대형서점이나 책방가셔도 있을거에요!


저는 자주보니까 좋아하는만화책은 전부 사서봐요!>>어쩌라고




아 17권 조금이라도보고싶으시다면..이 블로그에서봐주세요ㅋㅋ

http://blog.naver.com/ysys970104오란고교호스트부 카테고리로가시면 보실수있어요ㅋ


제 블로그거든요...;



이것저것말하다보니 너무 길어졌네요..죄송합니다..;;



2기가연재되는것보다는 1기내용은 원작만화에서 가져온것으로 아마25화정도는만화에안나와있고 2기라고는말하기조금그렇네요ㅡㅡ 16권까지나와있고아마 1기까지는5권7권?그정도가아닐까.....


만화방은다구하고 교보문고같은데팔걸요?전주객사교보문고 1층에구석쪽에 만화책파는데있음


2기가 만화책으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원래 원작을 만화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원래 일본의 애니메이션 방영 주기상순정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의 경우 길어도 2쿨, 즉 6개월이 한계입니다. 따라서 원작인 만화책 분량을 모두 애니메이션화하지 못하고 앞부분만 방영하다가 적당히 마무리를 지은 겁니다.


만화책은 현재 우리나라에는 16권까지, 일본에는 18권까지 나왔습니다. 만화책을 빌려보고 싶으시면 근처에 적당한 곳이 있지 싶으고요 보통은 권당 300원에 1박 2일로 대여해줍니다. 사서 보고 싶으시다면 지역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오란고교 정도로 인기있는 만화는 왠만한 대형 서점에 가면 있을겁니다.


참고로 2011년 현재를 기준으로 최근간인 16권의 가격은 4,200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