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3일 화요일

로스트 ①.ⓝⓟ 무료다운 웹하드


네이버 웹툰 추천

20살 여자구요.



보고있는 웹툰은




월 : 폭풍의 전학생, 가우스전자, 크리퍼스큘, 우연일까?, 고시생툰, 콘스탄쯔 이야기



화 : 아론의 무적함대



수 : 와라! 편의점, 특수 영능력 수사반, 닥터 프로스트, 세 개의 시간, 유토피아



목 : 목욕의 신, 패션왕 (진리죠 ㅋ)



금 : 마음의소리, 쌉니다 천리마마트



토 : 크레이지 커피캣, 오렌지 마말레이드



일 : 용의아들 최창식, 고삼이 집나갔다, 세렌디피티




등등이고.. 여태 제가 봤던 웹툰들은




남기한엘리트만들기


다욤이의 다이어트 다이어리


연민의 굴레


단편 할머니/나는 내일 죽는다


2011 미스테리 단편


신과 함께


잉잉잉


굿모닝 스페이스


멜로홀릭


불량 뱀파이어


스토커


애니타임 브런치


테제


삐뚤빼뚤해도괜찮아


견우와 직녀


흐드러지다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클래식


그린스마일


보톡스


입시명문사립정글고등하교


미호이야기


안나라수마나라


열아홉스물하나


심부름센터 K


어른스러운 철구


공부하기 좋은 날


와일드와일드워커스


소설가J


싸우자 귀신아


구름의 노래


17살, 그 여름날의 추억


색으로 말하다


펫 다이어리, 펫 다이어리2



두근두근두근거려


새끼손가락


러브판타지페이퍼


슈퍼트리오


내가 결혼할 때까지


빠삐냥


3단합체김창남


꿈의카페영다방


와탕카, 와탕카2


향수


비미호


제로


트라우마


미스테리호러지하철




..입니다






저 위에 있는 것들 빼고



재밌거나 볼만한 웹툰들이 있으며




추천해주세요~

20살 여자구요.



보고있는 웹툰은




월 : 폭풍의 전학생, 가우스전자, 크리퍼스큘, 우연일까?, 고시생툰, 콘스탄쯔 이야기



화 : 아론의 무적함대



수 : 와라! 편의점, 특수 영능력 수사반, 닥터 프로스트, 세 개의 시간, 유토피아



목 : 목욕의 신, 패션왕 (진리죠 ㅋ)



금 : 마음의소리, 쌉니다 천리마마트



토 : 크레이지 커피캣, 오렌지 마말레이드



일 : 용의아들 최창식, 고삼이 집나갔다, 세렌디피티




등등이고.. 여태 제가 봤던 웹툰들은




남기한엘리트만들기


다욤이의 다이어트 다이어리


연민의 굴레


단편 할머니/나는 내일 죽는다


2011 미스테리 단편


신과 함께


잉잉잉


굿모닝 스페이스


멜로홀릭


불량 뱀파이어


스토커


애니타임 브런치


테제


삐뚤빼뚤해도괜찮아


견우와 직녀


흐드러지다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클래식


그린스마일


보톡스


입시명문사립정글고등하교


미호이야기


안나라수마나라


열아홉스물하나


심부름센터 K


어른스러운 철구


공부하기 좋은 날


와일드와일드워커스


소설가J


싸우자 귀신아


구름의 노래


17살, 그 여름날의 추억


색으로 말하다


펫 다이어리, 펫 다이어리2



두근두근두근거려


새끼손가락


러브판타지페이퍼


슈퍼트리오


내가 결혼할 때까지


빠삐냥


3단합체김창남


꿈의카페영다방


와탕카, 와탕카2


향수


비미호


제로


트라우마


미스테리호러지하철




..입니다






저 위에 있는 것들 빼고



재밌거나 볼만한 웹툰들이 있으며




추천해주세요~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웹툰계세어 빠삭 하게 알고계시네요.. 대단하세요.



김달님이 그리긴 '메신저'라는 다음웹툰이 있는데 한번 봐보세요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이젠 웹툰 뿐만이 아니라 이젠 출판만화를 보시는것도 어떨가 생각합니다.



웹툰계는 시작된지 얼마 되지않아. 질문자분처럼 많은 양의 웹툰을읽다보면 왠만하면 거의 마스터 하실거에요



출판계쪽은 웹툰 보다는 훨씬 오래되었으니, 좋은작품 굉장히 많습니다.



이번에 출판만화를 마스터하실생각은 없으세요?ㅎㅎ



어째됬든. 웹툰을 준비하는 입자에서 웹툰 좋아하신다니 기분이 굉장히 좋네요



즐거운하루되세요


노블레스여



ㅇ ㅏ진짜월래제가 만화나 웹툰가튼거안조아하는데



친구가자꾸재밋게 보길래 봣더니ㅡㅡ아진짜개재미씀



꼬ㅓㄱ보셈



네이버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보통 인간과는 조금 다른 존재들.

특수한 능력을 지니고 태어난 사람들의 이야기


치즈인더트랩
월: 신의탑(재밌고 그림체도 좋음)별 5개
,히어로메이커(그림체도 별로고 내용전개가 느려서 안좋다는 평이 있으나 몰아서 보면 재밌음)별 4개

일단은 요일별추가할것을적을게요


월:신의탑


화:노블레스 그린보이


수:헬퍼 지상최악의소년 언더프린


목:치즈인더트랩 소년전


금:갓오브하이스쿨 천년구미호


토: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극지교 원티드


일:심심한마왕 탈 비흔



'



이상입니다 채택부탁드립니다



진짜 재밌는거만 추천해드림



일단



월:신의 탑


이건 진짜 봐야하는거임 제일 추천



화:노블래스


솔직히 요즘 별로 재미없지만 200화가 넘으니 시간날때마다 보면 재밌음



그린보이


이거 상당히 재밌음 시간나는 하루에 다보시면 될듯



목:치즈인더트랩


그냥 볼만함 안보면 허전한거 처음엔 그림체때문에 거부감이 들 수 있으나 보다보면 재밌음



금:갓오브 하이스쿨


이것도 안보면 허전 ㅋㅋ






저는 수요웹툰인 [문아]를 추천합니다 *^^*



문아는 인간갱생 정신의료 공상만화입니다.


문아의 장점중하나는 재미+감동 이있다는겁니다.


문아는 마음으로 사람들을 치료하는 의원입니다 *^^*


문아는 이뻐서인지~ 많은 팬들이 좋아하고있습니다.


저는 문아웹툰을 보면서 항상 즐겁습니다 *^^*


문아의 별명은 푸른눈의 선녀입니다 *^^*





마음에 드신다면 채택 부탁드려욤 *^^*


우왕 그정도면 그냥다보셔도 무방하실거같아여

와우 ㅋㅋ 꾀많이보시는데... 진짜 초대작 2개를 안보시네요


월-신의 탑


이거 뭨ㅋㅋㅋ 말이필요없음


아니 진짜 6~10화까지는 그냥 멍하니 보는데 사기쿤래알ㅋㅋㅋㅋ


아진짜 이건 평점 만점을 주지않을수없는 최고의 웹툰이라고 저는 믿고있음


분량이 폭전 5배는 넘갯음


이거 안보면 후회할꺼임



두번쨰로



목- 마술사



에.. 이거 정주행하느라 3일걸림



분량폭발임 신의탑보다 많아 이 사기같은 웹툰은 무슨


아 이것도 역시 에더마스크느님이 나오고 에피소드4쯤되면 이야기가 재밌어짐


역시 이것도안보면 후회할꺼임






재미가 탈x5는 됄뜻 ㅋㅋ


아아 진짜봐요 꼭봐요 이거 안보면 진짜 후회한다니까요


이거 진짜 봐야되요 알갯죠? 아아 지금 신의탑 보고싶은데 쉰데 쉰데 휴재래어떻개 어떻개~!ㅜㅜㅜ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