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4일 수요일

인수대비 ⓞⓠ⑮ 무료다운 웹하드


JTBC가 몇번이에요???
안녕하세요??제가 인수대비에 푹 빠져서 인수대비를 실시간방송으로 보고싶은데요.... 토,일요일에 하던데요...근데 JTBC가 몇번인가요?ㅠㅠ부탁드립니다안녕하세요??제가 인수대비에 푹 빠져서 인수대비를 실시간방송으로 보고싶은데요.... 토,일요일에 하던데요...근데 JTBC가 몇번인가요?ㅠㅠ부탁드립니다IPTV 종합편성채널 JTBC번호 15번입니다.



안녕하세요.!! by슈크림 입니다.

내 저도 티아라 함은정씨가 나오는 인수대비를 즐겨 봅니다.


JTBC는 15번입니다. 부산 같은 곳에는 17번에 합니다.


그 외에는 15~18번 사이에서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허접한 답변이지만 채택해주세요^^


http://cs.jtbc.co.kr/?BBS_CODE=BB10010001&ARTICLE_NO=2&Mode=V&bt=B


여기서 확인 하세요


혹시 충북방송CCS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ccs는 126번이에요~ 기본그 위요금제 보시는분들은 시청가능해용 ^^


오늘 7회하는데 본방볼수 있겠다 ~~ ㅋㅋㅋㅋㅋ


저희집은유선이여사 16번이요~ 유선아니면 그근처에할걸요?
15번입니다 !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