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8일 일요일

스키리프트 ②.⑭.ⓑ

                                                                                    


황당한 여경찰!

황당한 여경찰!
출처:http://www.savemoon.co.kr/16820


스키리프트 람이 없었다. 그의 손을 꼭 잡고 양과는 울먹였다.

그들 두 형제의 무술은 원래 기본이 되어 있어서 양과는 전에도 그들

스키리프트 "무슨 대답을 원하는지 알려주면 대답을 하지요."

스키리프트 모여서 각기 한마디씩 했다.

"아버지, 저예요. 양과예요."

생각하고 즉시 손을 놓아 주었다.

았기 때문에 그녀의 폭언이 계속되어도 신경을 쓰지 않고 웃기만 했

배를 신임하여 선대의 대장과 대신들을 배척하여 조정은 매우 혼란스

데 어찌 주자류를 만나게 될 줄 알았으랴 ! 그가 쓰는 무기는 괴이한

럽고 위풍이 있어, 붓놀림이 하늘을 찌르면서도 그 억양이 자유스러운

돌연 주자류의 필법이 변했다. 그것은 마치 도끼로 암석을 쳐내려가

진으로 유인되어 들어온 것이다.

했다.

가 마음속으로 염려하며 말했다.

남지 않게 되었다. 몸 어디에도 이상한 물건은 보이지 않았다.

"엄마, 양형과 나는 깨끗한 관계예요. 그가......, 그가 나에게 대

그러져 어찌할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속으로는 도리어 우쭐해지는

인가 ?)

곽정이 위난에 빠져서 성벽을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순식간의 기복을 보

표범의 젖

[좋다. 우리 서로 병기를 한번 바꿔 겨루어 볼까!]

다.

진법의 요체(要體)를 그에게 설명해 주었는데 양과의 총명이 비할 데 없

저절로 눈물이 흘러내렸다. 양과는 이 흰 눈썹의 스님의 말이 불가의 우

을 두려워하지 않았는데, 호표사상후 가운데 사왕이 병들었으니 더욱 걱

곽부는 화를 내며 말했다.

랑한 염불소리가 들려왔다.

당 소좌로만 칭할 뿐, 감히 직접 법명을 입 밖에 내지 못했다. 그런데, 한낱 젊





모르느냐?"



장무기는 자못 불쾌한 어조로 투덜거렸다.

무청영의 몸이 뒤로 나가 떨어지며 반숙한의 검이 두 동강이 난

"이 추남아, 나를 속이다니! 그런 무서운 무공을 지니고 있으면

그는 장검을 휘둘러 야멸차게 오경초의 오른팔을 잘라 버렸다.



모두 명교 쪽에 앉아 있었는데 여전히 행동이 불편한 것 같았다.





어져 있었지만, 하나는 예서에 있고 하나는 악북에 있어서 거리

리며 소리냈다. 그는 바람소리를 타고 질주해 갔다. 그러자 사,

"그 후 양교주의 행방은 끝내 찾지 못하고 몇 년이 지나자, 서

"이 여섯 개의 성화령은 제가 장관하고 있는 것인데, 그걸 잃으

고 나서 손등으로 입을 쓱 훔치더니, 홀연 표정이 굳어지며 나직

어져 누구나 다 참수형을 당했다고 헛소리를 하는구나!"

은 산 밑에 떨어져 즉사하였다. 그러나 산 밑으로 떨어지면서 외

웅들은 한 차례 신 냄새를 맡게 되었다. 이십마리 사나운 늑대는



이때였다. 갑자기 멀리서 날카로운 비명소리가 들려왔다. 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