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일 월요일

사물의비밀

                                                                                                         
영화 사물의 비밀볼만한가요?



사물의 비밀영화 보려고하는데



볼만한가요?



작품성도있고 연기력도 괜찮다고하는데



다음 주 쯤에 보려는데



어떤가요??



다른나라에서 극찬도 받앗다고해서 기대가 좀 큰데요



어떤지 말해주세요~~~




사물의 비밀영화 보려고하는데



볼만한가요?



작품성도있고 연기력도 괜찮다고하는데



다음 주 쯤에 보려는데



어떤가요??



다른나라에서 극찬도 받앗다고해서 기대가 좀 큰데요



어떤지 말해주세요~~~

사물의 비밀영화를 보실라면 밑에 네임카드 클릭해줘세요^^ㅎ

영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영화라고 생각하구요 ^^


특히 남자배우인 정석원이


백지영 남자친구라고만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에 연기가 꽤 평이 좋다고 해요


모스크바 영화제에서 '아시아의 키아누리브스'라고 극찬했다고 하구요 ㅎㅎㅎ



사랑얘기지만


재미있는 요소도 있구요


40살 여성의 사랑을 솔직하게 잘 표현한것 같아요



저도 여자친구들끼리 같이 보러 갔는데


다들 재밌다는 평이었어요


아 이거



괜찮습니다 남자인 제가 봐도 괜찮은 영화?



그냥 야하거나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거 보다



감수성있고 은은한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강추해 드립니다



아..



남자끼리는 보지마세요 ㅋㅋ


지금 상영하는 영화중에는



그나마 제일 영화같은 영화라고 해야 하나?



진짜 킬링타임용 영화아닌 영화임



근데 상영관이 적어서 보려고 하면 잘 찾아서 봐야 할거임



재밌기는 함



올해 나온 영화중에 손에 꼽음


이렇게 사라져가기엔 너무 안타까운 영화라 생각됩니다.


서울대를 졸업하고 영국 국립 영화학교를 수료한 이영미라는 천재 감독이 만든 영화라서



기태가 컸는데 역시 좋았어요.



사물을 통해서 바라본 남녀의 심리묘사가 특이했고 가슴을 찡하게 만드는 영화.



보고 난 후에 두고 두고 여운이 남는 보기 드문 수작이었어요.



다른 나라에서는 극찬을 받았는데 우리 나라에선 대기업을 끼지 않은 독립영화라서



홍보에 문제가 많다고 들었습니다만 그냥 사라지기에는 아까운 영화였습니다.



극장에서 내리기전에 서둘러 보셔요.




네 재밌습니다



여자들이 공감하게 구성되고 진행되어지는 스토리나



연기자들의 연기들이 일품이지만



저는 사물을 통해서 감정이나 상황을 표현하는 독특한 영상방식이



참 인상에 남더군요



올해 나온 영화중에 그나마 생각을 요하는 영화라서 더 좋았구요 강추합니다


자극적인 영화 에대한 자료 찾으시는군요



제가 애용하는데 한번 둘러보세요



말씀하신 자극적인 영화 이 오늘 올라와 있더라고요



저도 찾느라 여기저기 헤메다 여기서 발견해서 다운받는 중었거든요



쟈료 정확히있고 속도도 잘나와요



지금 자극적인 영화 연관된 자료 싹다



받고 있는중 이에요



↓↓↓↓ 주소 알려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