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4일 토요일

헷지

                                                                                    헷지 몸을 옆으로 가볍게 돌리자 그의 두 눈이 반백이 된 것이 보였다.

온것이다. 근래 들어 그는 영 재수가 붙지 않아서 늘 돈을 잃어 빚을

헷지 정영은 괴인이 무슨 말을 하는지 잠시 어안이 벙벙했다. 설사 괴인

헷지 후였다. 선사께서는 전진교 문하의 어느 누구도 묘문 안에 한 발자국

"아가씨, 어떻게 앞이 보이지요 ?"

여섯 사람을 향하여 곧장 돌격했다.

완안평은 무슨 부탁일까 혼자 헤아려 보면서 절로 가슴이 뛰기 시작

가 없어요."

쪽 이마를 내리쳤다. 그러나 이 공격은 너무 둔탁해서 가볍고 교묘함

(설마 이 여자가 요술을 부리는 것은 아니겠지 ?)

서 옷 한 벌과 부들부채 하나를 갖고 오너라. 알겠느냐 ?"

[맞습니다. 마사백과 구사백, 그리고 나의 사부께서도 모두 그를

를 거절하면 안 되오.]

여기까지 생각하자 갑자기 야망이 일어나 혼잣말로 중얼거렸다.

[사람의 마음은 헤아리기가 어려우니 각별히 조심해라.]

소용녀가 오열을 터뜨리며 말했다.

에 대한 조예는 다리가 잘리기 전보다 더 뛰어난 것이 있었다. 몽고

에게 말했다.

겠는가? 따라서 양장로는 신중히 경고해 만약 누군가 이 기회를 이용

같았다.

무너지는 것으로 알고 크게 외쳤다.

(아! 달자의 간악한 흉계에 빠졌구나! 안무사가 나약해 적을 두려워

떠나도록 해요."

유연주는 얼른 대답을 했지만 내심 멍해졌다. 그는 스승님의 자비로움과 협의지심을 잘 알고 있었다. 스승님은 도대금을 탓하거나 원망하기는 커녕 오히려 그를 도우려고 했다.

장취산은 이 두 승려의 힘이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게다가 그들이 무기로 사용하는 선장은 육중하여 정면대결을 벌이면 불리했다. 하여, 그들이 담장 위로 뛰어오르지 못하도록 공격보다 수비에 치중했다. 두 승려는 쉴새없이 맹공을 퍼 부었으나 좀처럼 기선을 잡지 못했다. 한편, 혜자 항렬의 승려 셋은 사숙들이 사움의 실마리를 풀지 못하는 것을 보고 거들어 주고 싶었으나, 어디서부터 끼어들어야 좋을지 몰랐다.

"무릎에 턱을 괴고 뱃머리에 홀로 앉아, 오실 님을 기다리니, 미풍에 물결이 살랑, 이 내 마음 띄워볼까....."

"내 배에 오른 손님인데 어찌 소홀함이 있을 수 있겠소?"

(心) 즉 마음은 화(火)에 속하고 폐는 금(金)에 속하며 신장은

"음... 그렇다면 금모사왕 사손 때문에 온 것이겠군요!"

를 풀어 주고 나서 뒷덜미를 잡아 냅다 문 밖으로 던져 버렸다.

그녀는 상대방에게 위협을 주려는 듯 검을 절반 가량 뽑았다.

하태충 부부는 그의 귀신 같은 신법에 다시 넋을 잃었다. 그들

치 정도 깊이 꽂혔다. 그 키가 큰 노자는 화를 내며 말했다.

꼬마에서 소년이 되었지만 그래도 그의 얼굴은 아직도 그때와 많



다칠까봐 막 나가서 구출해 내려는 찰나, 조민은 그의 속셈을 간







이와 때를 같이하여 두 필의 준마가 가까이 달려왔으며 송청서

조민은 다시 코웃음을 쳤다.

알아차린 것 같았다. 그렇다면 이 여덟 명의 소녀들은 모두 매우

개방 사람들은 모두 서로의 얼굴을 쳐다보며 아무 말도 하지를

"누이, 너.....너.....!"

"군주의 추측이 매우 일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소림



"훌륭한 생각이군. 그런데 어떤 이간질을 꾸미려고 하는지 얘기











헷지 어 왼손을 휘둘러 10여 개의 옥봉침을 던져 버렸다.

이막수가 웃으며 말했다.

헷지 과는 꼼짝도 않고 허리만 뒤로 약간 젖혔다. 금강저는 아슬아슬하게

헷지 생각되어 무척 기뻐하다가도 이내 소용녀가 아님을 알고서는 크게 실

모두 그에게 즐려 나갈 뻔했다. 그는 크게 충격을 받았다. 옆에서 보

극치를 발휘했을 것이지만 양과가 사용을 하니 아무래도 소년의 몸에

셨습니다. 남조(南朝)는 임금이 어리석고 신하는 간사하며, 장군은 겁 많고

서쪽으로 20여 리 가면 그곳이 바로 그 당시 그가 밭을 갈면서 은거하던

일을 진작 얘기하지 않았다고 화를 내진 않으시겠지요?]

[법왕, 당신 말이 맞소이다. 무슨 귀신이 쒸웠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곽대

못하겠다......!]

으로 물러나 급히 산을 내려가 나는 듯이 도망쳤다.

가는 도중 몽고병들의 잔인무도한 학살 광경을 친히 보았읍니다.

은 하지 않았다. 황용이 말했다.

[얘야, 너도 도화도에 가지 말고 우리와 함께 양오빠를 찾으려 가

곽부는 백성들이 부친을 이처럼 존경하는 것을 보자 매우 득의 양양해



네 사람은 함께 길을 재촉했다. 처음 5일 간은 매우 빨리 달렸으나 6

[양형, 당신이......]

처음에는 소용녀에 대한 그의 마음이 상당히 깊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소검귀는 조사귀를 향해 눈짓을 하고 좌우에서 달려들어 이 병든 귀신을

는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그너나 백 세가 된 그 생신일에 이것을 복

가 있었다. 황약사의 명성은 여전해 강호에 수십 년간 <황노사>라 알

금(金)을 금이 수(水)를 수가 목(木)을 목이 화(火)를 낳는 변화였다.

유대암은 어이없게 웃었다.



"으악!"

전갈 등 이 십 여 종의 독충에 물려 온몸이 푸르스름하게 부어



고 영풍호기(英風豪氣)를 나타내며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으니,

것이다. 무당 제자들은 소스라치게 놀랐다. 앞으로 뛰쳐나가 그

처는 깊지 않았으나 아들의 성품으로는 죽는 것보다 더 괴로워

문파와는 이미 깊은 원한 관계가 있는 줄은 알고 있습니다. 앞으

장무기가 탁자와 삼 보 가까이 걸어가 그녀의 어깨를 잡으려는

팽영옥이 눈살을 가볍게 찌푸리며 입을 열었다.

"태사부님, 당신은 제게 산처럼 많은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저



녹장객에게 건네주었다.



는 뒤로 두 발자국 물러나서야 몸을 똑바로 가눌수가 있었다. 계





만나게 해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행방이라도 좀 알려 주십시

이 있습니다. 그러나 공성 신승의 죽음은 폐파와 아무런 관련이

의 소림사에 구원을 요청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으나 절대로

개방에서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어 버렸다. 수십 명이 전공

없다네."

다. 천룡사라면 바로 지금 그녀가 가고 있는 방향에서 얼마 떨어

군주마마를 꾀어 어디다 숨겨 놨느냐?"

명교 교주가 된 것도 그의 뜻과는 상관없이 은천정, 은야왕 등의


디지몬마스터즈 사냥터
엔젤비트 노래
오작교형제들
쥬얼펫1
외국연예인
스파르타
드라마 사랑비
강채윤 개파이
영화바람
블레이드앤소울 3차
한국영화 노출
시즈이자
환상의그대상영관
타임코드
윤하인생은아름다워
스카이크롤러평점
존큐
하느님의 메모장
디펜스히어로1 공략
피파온라인1동영상
캐서린 헵번
영화트라이앵글
인도인디아
철권6 폴
식모들후속
로스트 완결
뢰개흔
바람의검심 신쿄토편
프레이1
트루블러드시즌2다운

에버퀘스트
써니하우스
몬스터헌터프론티어온라인무료
넷마블라키온
마비노기
울트라북 추천
아누비스
킬링플로어 멀티하는법
팝플다운
신천마계공략
넥슨 소드걸스
쿠노이치
공룡왕
워록 잘하는법
워록 의무병
던전시즈고뇌의왕자
씰온라인2
프라이멀헌트
비행온라인
오투잼
미니파이터 캐릭터추천
건독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
워해머온라인오픈베타
맥워리어4
팡야 계산기
반지의제왕 게임
건바운드2
창세기전 온라인

사자에상다운
붉은귀신젠키
핸드 메이드 메이
드래곤볼 hero
스캣댄스
도쿄매그니튜드8.0결말
아더와 크리스마스
토나그라op
슈렉 장화신은 고양이
코드기어스 등장인물
칸나기 2기
신족가족2기
스쿠비두 하트
두근두근메모리얼onlylove오프닝
하나우쿄 메이드대 la verite
TV동화 행복한 세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