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4일 토요일

제가페인

                                                                                    제가페인 부인도 마당으로 사뿐 뛰어 내려왔다. 그 순간 육립정이 아직 수중

양과는 그녀가 죽고 사는 일의 크고 작음도 돌아보지 않고 쉽게 말

제가페인 "과아야, 옥녀심경에서의 마지막 일장을 우리가 아직 완전히 수련하

제가페인 다. 그가 말했다.

"소제(小弟) 말학 후배로 뭐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 그러나 그

"천천히 하자 !"

했다.

그는 몸을 돌려 몇 걸음 가다가 돌연 걸음을 멈추고 돌아보았다.

[주지 않았소.]



방금 결부를 할 때에는 줄곧 상대방의 선제공격을 받아서 손과 발을

는 한혈보마(汗血寶馬)를 당신에게 주려고 황곡으로 가다가 우리

다른 칼이 있는 것을 보고는, 칼집에서 칼을 뽑아 양과의 머리를 내

으며 말했다.

고 두 번 울더니 다시 공격하지를 않았다.

되었다. 양과는 매우 기뻐했다. 무공이 이런 단계에 이르자 마치 태



험해 보고자 했다. 중검의 칼끝이 떨리더니 쇠지팡이에 달라붙었다. 이

그러나 그들이 한 번에 덤벼들면 상황이 매우 흉악해지니 쓸데없이 목

반 시간 정도면 두 사람은 체내의 독액을 뽑아 낼 수 있었다. 이 일은

극독을 치료해 줄 수 있게 되기를 원했다. 그러나 만약 깨어나지 못하고



이렇게 말하며 반 토막으로 부러진 단검을 뽑았다. 단검의 원래 길이는 두 자

"소림 고수 셋이 한꺼번에 덤벼도 이 장취산을 어떻게 하진 못할 것이다!"

"당신도 추울 텐데....."

봐, 우선 돌 몇 개를 집어 동굴 안으로 던졌다. 아무런 기척이

구양진경의 전부를 다시 나에게 전수해 주는 것뿐이다."

과 무당의 무학을 동격으로 생각할 게 아니겠습니까? 소승은 소

일당인가요?"



이 천천히 뒤로 밀려났다. 두꺼운 석벽은 또한 육중한 석문(石

며 한 갈래의 거센 열기가 몰아쳐 왔다. 석실이 무너질 듯 요동

"공견대사가 사손 악적에게 죽음을 당했다는 것은 천하가 알고

몹시 걱정스러워서 말한 것이다.

그는 말도 채 끝맺지 못하고 몸이 비틀하더니, 그만 말에서 떨

검법을 배웠고, 하나는 거칠은 내공을 약간 배웠고, 또 하나는

원(斜圓) 등등이 만들어졌다. 그 태극원이 하나하나씩 발출되더

아낼 수도 있을 겁니다."

병이 발작하면 네 피를 빨아먹을지도 모르니깐!"



오행(陰陽五行)을 누가 가르쳐 주었으며, 어떻게 그런 나이에 그





교도들은 사방으로 나뉘어 소림사를 포위했다. 각자 서로 만나게

히 조민이 대단히 잘못한 것이었다. 비록 명교와 무관하다지만

천하를 호령하면 어느 누가 감히 거역하겠느냐고 했소. 그러나





정확히 옆구리를 강타했다. 제아무리 철탑처럼 건장한 몸을 지니

나 패배를 당하게 될 것이오."





제가페인 무삼랑은 굴 속으로 들어가 돈유와 수문, 두 아이들이 안전한 것을

고 회포(灰袍)를 입고, 손에는 각기 장검을 들고 있었다. 칼빛은 번쩍

제가페인 사께서 힘을 다하지 않았으므로 시종 결판이 나지 않았다. 그 선배는

제가페인 소용녀가 정색을 하며 말했다.

가 왔던 길을 다시 조사하러 가는 모양이었다. 그녀는 육무쌍의 손에

다가서자 황급히 주먹을 뻗어 공격했다. 이막수는 가볍게 그의 팔목을

화산(華山)에서 2차 논검(論劍)이 있은 뒤에 10여 년 동안 홍칠공과

사람은 정말로 어울리는 한쌍이라는 생각이 들어 물었다.

용서하마. 난 다만 한 사람만 용서해 주겠다. 너를 용서할까, 그를 용

에 바싹 붙였다. 손을 더듬어 보더니 소리쳤다.

양과는 오로지 소용녀에게 해약을 주어 그녀를 구할 생각만 하고 있

자 얼굴빛이 확 변했다. 머리를 들어 하늘을 쳐다보면서 중얼거렸다.

니 그보다 더 큰 은혜는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도와 주지 않으면 저

고는 즉시 한걸음을 내디뎌 손을 뒤집어서 그에게 일장을 가했다.

어서 서로간의 적의가 적지않게 감소되었다. 소상자와 니마성이 나

없었기 때문에 모든 명령의 허가는 여문덕의 명의로 했었다. 이 수

진입했다가는 적이 진도(陣圖)의 유리함을 차지하게 되어서 내가

육무쌍도 걱정이 되어 돌연 말했다.

황용이 외쳤다.

알 수 있었다. 이 통증이 반 시간 정도 지속되고 나자 비로소 통증이 점

[그럼 나를 데리고 혹룡담에 가는 거지요?]

곽양이 말했다.

양과는 눈동자도 돌리지 않고 그녀를 똑바로 쳐다보았다. 15년 전에

나서 장검을 사납게 뻗어 푹, 하는 소리와 함께 사맹첩의 가슴에 검을

고수들이 모여 제 3차 화산논검을 하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



"오제, 소림파에서는 네가 임안부(臨安府) 용문표국(龍門標局)





에 있는 독혈이 말끔히 제거될 겁니다."

"당신의 보리떡이 탐나서가 아니에요. 어떤 한 가지 일이 떠올





될 것이오."

있는 한 명교를 멸망시키겠다고 스스로 맹세를 했다. 여지껏 살



제 삼검이 공격될 때는 장무기는 몸이 다시 밑으로 내려와서 하

바로 이때 동쪽 멀리에서 호각소리가 몇 차례 들려왔다. 이는





영문인지 자기의 왼팔을 찌르게 되었다. 순간 아픔과 함께 눈앞

삼의 얼굴을 향해 휘둘렀다. 바로 태극권 중의 일초인 고탐마(高

이 스승의 말을 믿지 못하겠느냐?"



듯 거드름을 피우며 각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자네가 생각하고 있는 데로 주낭자는 이미 내 손아귀에 들어왔

른 죄 용서하십시오."








파워레인저 엔진포스49화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3 10화
미러미러
석궁사건
2012 드라마 라인업
정의의아군
라이언 레이놀즈
라테일 아티스트 스킬트리
페이트제로
바람의나라 3차승급퀘스트
슬픈 일드
네버랜드키즈까페
심야식당 다이어리
블러디헌터
2012년 1월 신작애니
매리는 외박중 장근석
빅타임러쉬 신곡
김아중그저바라보다가
불멸의이순신
테레사 팰머
아포칼립토 줄거리
겨울아이 기타악보
죽여줘 제니퍼
박진주
내 마음이 들리니 토렌트
요즘할만한게임추천
오병철
노미오와 줄리엣 토렌트
넷마블 천검영웅전
태풍을부르는나의신부보기

징기스칸온라인
용병게임
피터잭슨의킹콩다운
포포조이핵
대항해시대4
테오스
라키아
진삼국무쌍 온라인
더아르고
로스트 레그넘
칠용전설2스텟
디비니티2 한글
엠스타
건그레이브 토렌트
ps2오토스타츠
라스트카오스인벤
게임신세기에반게리온2
아더스실행
스펙트럴 포스 제네시스 공략
바우트캐릭터
오게임
역전검사 롬
애니헬보이
마운트앤블레이드:위드파이어앤스...
아쿠아쿠
영웅서기5 다운
쥬라기원시전2
붉은보석
풀네트워크 게임
스와트4:더스테츠코프신디케이트...

아즈망가대왕 고양이
닌자고불의검
토가시 요시히로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 4화
마징카이저 op
야 러그레츠
디즈니 영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아베미하
토이스토리4
토이스토리(pc)
사쿠라대전v:안녕사랑스런그대여
마법천사 루비
빨강머리앤 영화
사랑은콩다콩
이서진
기동전함 나데시코 엔딩
요괴인간 결말
요리킹조리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