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일 월요일

슈타인즈게이트

                                                                                                         
PC 게임 STEINS;GATE (슈타인즈 게이트) 다운 받는곳

제목 그대로, PC 게임 STEINS;GATE (슈타인즈 게이트) 다운 받는곳을 알고싶습니다. 추천받아서 해보려하는데 찾을 수가 없네요.



클럽박스의 박스면 좋겠네요 (다운 받기도 수월하고)



혹시 다른 공유 사이트에서 받아야한다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내공 100 겁니다

제목 그대로, PC 게임 STEINS;GATE (슈타인즈 게이트) 다운 받는곳을 알고싶습니다. 추천받아서 해보려하는데 찾을 수가 없네요.



클럽박스의 박스면 좋겠네요 (다운 받기도 수월하고)



혹시 다른 공유 사이트에서 받아야한다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내공 100 겁니다

저기 님답변이랑좀다르지만 http://gallog.dcinside.com/gagamong/1123631421401000여기는 좀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이런걸받았는데 어찌해야할지


oㅇo;....



제가 게임 많은 곳 추천해 드릴게요.



이곳은주로 영화나 드라마 다운받는 곳인데요 ...



자료보니깐 게임자료도 엄청 많더라구요


~~뭐 가격도 저렴한것 같아요



요즘무료하면 저작권에 걸려서 그런지 ㅋㅋㅋ 여튼 한번 이용해보세요



요즘 무료쿠폰이벤트 하던데요 아톰파일 이용해보세요 !!



무료쿠폰번호 <5864-4470-6418-0253> 이거예요 이용해보세요



질문자님이 찾으시는 게임도 왠만하면 여기에 있을 거에요 ㅎㅎㅎ



한번 들어가서 찾아보세요 ㅎㅎ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