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일 월요일

뿌리깊은나무무휼

                                                                                                         
자명공주는 죽나요??

자명고주는 사약을 먹고 죽나요~~???


아님 살아 나나요~~??


결말은 어떻게되나요~~~???

자명고주는 사약을 먹고 죽나요~~???


아님 살아 나나요~~??


결말은 어떻게되나요~~~???

전 자명고를 열렬히 보는 팬인데요,,


저두 자명공주가 사약먹는 장면보고 죽는건가하구 걱정했는데,,


인터넷이서 쳐보니까 죽지는 않는것 같아요,,,


자명고 1회에서 보셔셔 알겠지만 자명공주는 후에 낙랑공주와 싸움을


벌이잖아요,, 그걸 봐서는 사약을 먹고 죽지는 않는것같아요,,


글구 결말은요 아직 안나와서 모르지만 자명공주와 낙랑공주 그리구 호도왕자는


서로 삼각관계잖아요,,후에 호동왕자는 낙랑국을 멸망시키기 위해서 낙랑공주를


이용해서 낙랑공주는 호동왕자를 믿고 자명고를 찢지만 결국 호도왕자의 사랑을


받지못하고 죄인으로 죽게됩니다,, 낙랑공주로 인해서 낙랑국은 멸망하게되요,,


자명공주는 낙랑국이 멸망하구 나중에 호동왕자와 재회하지만 둘은 서로 사랑하지만


싸움을 벌입니다,, 서로 적이기 때문이죠,,, 어떻게 죽는지는 모르겠지만 하여튼


자명공주와 호동왕자,낙랑공주는 모두 다 죽게됩니다,,


자명공주는 죽지않습니다.


자명공주는끝까지 왕자실과 싸우다가 왕자실이 패합니다.


결말은 자명공주는 고구려에 숨어서 차차숭과 미추가 하는 연극지하에 숨어서 호동왕자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아...


저도 엄청 걱정 했답니다..


그게 말이죠


여러분이 말한듯 1화 맛보기로


자명이와 라희가 자명고를 두고 싸우죠..


------------그랬듯이


그 장면이 안놔왔음니다.!!

그러니 다시 살아나 그 장면이 나오겠죠


안그렇나요?


그 장면이 안나올수도 있지만


자명이는 주인공 이지 않나요?ㅋㅋ ;;


그러니 살아날걸요


 


자명고 많이 보시고


궁금한건 쪽지로 보내세요


스페셜에서 자명이가 호동이 찌르는걸 봤는데ㅠㅠ


호동이는 자명이 안죽일듯...


뮤비에서 호동이는 키스하면서 칼 떨어뜨리잖아요ㅠㅠ


바닷가 장면이 아마 마지막이 아닐까 추측해 보는데


1화인가? 거기서 대무신왕이 호동이한테 자명이 죽이면 태자자리 준다고 하거든요.


호동이가 알았다고 칼들고 가는데


그 뒤는 모르겠고 바닷가에서 둘이 키스하는 장면이 뮤비에 나와여.


그러면서 호동이가 칼을 떨어뜨리는데 전 그래서 해피엔딩일줄 알았음..


근데 며칠전 스페셜 보니까 자명이가 호동이 찌르더라고요ㅠㅠ


 


질문:자명공주는사약을 먹고 죽나요~~??? 아님 살아 나나요~~??


 


31회 마지막 부분에서 자명 공주가 사약을 먹습니다.


저도 그 때 사약 먹고 피를 토해내서 죽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요.


어떤 여자(?)가 해독약을 줘서 살아납니다.


 


질문2:결말은 어떻게되나요~~~???


 


뮤비 같은데서 보면 모두다(사랑이 죄인가요,나혼자서,미안하다미안하다) 바닷가에서 끝나니까


제 생각엔 아마도 39회(마지막회)가 바닷가에서 끝나지 않을 까 싶습니다.


또 33회 마지막 부분에서 최리는 호동왕자를 아마 죽여서 고구려로 보낼려고 했습니다


맨 마지막 부분에서 자명공주와 호동왕자가 눈을 마주치게 되죠..


34회 예고편을 보면 호동왕자가 죽지 않습니다..


하지만 ....


결말은 자명고와 관계되는 사람들(작가, 연출등)빼고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 사람들이 가르쳐주지 않는 한이요.~


그럼 이상 답변 끝났습니다~


꼭 채택해주세여!


 


 


아니요 안 죽습니다


살아나서 신녀 됩니다


결말은 대무신왕이 호동이에게 만약 자명고 북을 찢으면 왕 자리 준다고 합니다... 호동이가 라희에게 만약 자명고 북을 찢으면 결혼해 준다고 합니다 라희는 호동을 사랑해서 자명고 북을 찢으려고 자명고 북을 있는 방에 갑니다 그런데 여기는 자명을 지키고 있어서 라희는 자명이에게 호동왕자의 얘기를 꺼냅니다. 자명은 호동을 사랑해서 호동을 생각하는 중에 라희는 자명이의 가슴을 찔립니다(정확한 것 몰라요)그래서 자명이는 쓰러집니다(죽지는 않았어요 일품(헹카이),자명을 길러 준 아줌마,자명을 길러 준 아저씨 덕분에 살아나요..)결국 라희는 자명고 북을 찢습니다 대무신왕은 낙랑국에 치려 가고.. 사실을 안 최리는 화나서 라희에게 칼을 벱니다...(무서워겠지요..)자명이는 바닷가에 떠돌다가 호동을 만납니다 호동이는 바닷가 가는 이유는 대무신왕은 호동이에게 만약 왕이 되고 싶으면 자명이 죽이라고 합니다 호동은 왕의 자리 욕심이 나서 자명을 죽입니다... 그후 정신을 차린 호동은 후회 하면서 자신을 죽습니다...(슬픈사랑이야기이겠죠)


 


추천 많이 해 주세요~


자명 공주는 죽지 않습니다.


자명 공주는 사약을 먹고 쓰러집니다.


하지만 어느 절에 업혀 들어가게 되고 나중에 살게 됩니다.그 뒤 자신에게 죄를 지은 사람을 만나게 되고,그 절에 갇힙니다.그러나 그 죄를 지은사람이 결국은 스승이 되고,그 절에서 아무 것도 먹지 못하고 기도드리고 스승께 배우기만 하고, 여러가지를 기억하게 됩니다. 한 참이 지나서야 그 절에서 풀려나게되고, (아버지)최리의 명령에 따라 그 절에 태녀가 됩니다.그 덕에 낙랑공주는 자명을 더욱 미워하게 되고,호동도 자명공주가 대장군 왕홀과 혼인을 한 것으로알아 자명공주를 질투하게 됩니다.그리고 자신이 왕이 되려고 낙랑 공주를 사랑하는 척을 하게 되고,낙랑공주는 호동에게 속고 맙니다. 결말은,낙랑공주가 호동을 너무 사랑해서 낙랑국을 배신하고 자명고를 찢고, 끝까지 자명고를 지키려던 자명공주는,낙랑공주의 칼에 찔려 지키지 못합니다. 마지막에는 낙랑공주는 죄인으로 죽고,호동왕자와 자명공주는 사랑을 나눕니다. 하지만 서로 적이기에 자명공주는 호동왕자의 어깨부분을 찔르고, 나중에는 둘다 죽습니다.


*참고*


호동이 왕의 자리를 탐내어 자신도 모르게 자명공주를 죽이죠.


자명은 죽지 않습니다. (주인공이 벌써부터 죽으면 이야기가 전개가 안되잖아요.ㅎㅎ)


자명은 낙랑의 한 신녀가 도와 주어서 행카이(자명의 오라버니)와 아줌마, 아저씨의 정성스러운 간호 덕분에 살아나게 되고요.


결말은 고구려 무휼이 호동에게 낙랑국에 가서 자명고를 찢고 오면 왕 자리를 주겠다고 합니다. 그러자 호동은 라희에게 자명고를 찢으면 자신과 결혼해 주겠다고 하자 라희는 호동을 위해 자명고를 지키는 자명과 싸워 자명을 쓰러뜨리고 결국 자명고를 찢어버리고 맙니다.


하지만 무휼은 라희와의 약속을 지키려는 호동에게 너는 그저 낙랑국을 손에 넣기 위해 낙랑공주를 이용한 것이라며 그까짓 약속은 지킬 것도 없다고 말합니다. 한편 라희가 자명고를 찢어버리는 바람에 최리는 라희를 죽이겠다고 칼을 겨누고, 결국 낙랑군은 고구려군에게 져서 낙랑국의 왕이자 라희와 자명의 아버지인 최리는 무휼의 앞에서 무릎을 꿇고 무휼의 명으로 호동은 라희 앞에서 최리를 칼로 베어 죽이고 맙니다. 자기가 사랑하는 호동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것을 본 라희는  호동에 대한 분노와 호동이 낙랑을 얻으려고 자신을 이용했다는 말에 충격에 휩싸이고, 자신이 저지른 일에 후회를 합니다.


마지막엔 모든 것을 잃은 자명이 바닷가로 왔는데 자명마저 죽이라는 아버지 무휼의 명령에 어쩔 수 없이 호동은 자명을 죽이기 위해 자명이 있는 바닷가로 옵니다.


 거기서 자명과 호동은 서로의 목숨을 건 싸움을 하고 자명이 호동에게 져서 칼을 떨어뜨리자 호동은 자명에게 칼을 겨눕니다.


그러자 자명은 호동에게 마지막 입맞춤을 하고 호동이 칼을 떨어뜨리자 자명은 눈물을 흘리며 품안에 쥐고 있던 단검을 꺼내 호동을 찌릅니다. 그리고 호동이 자명을 원망스럽다는 눈길로 쳐다보며 쓰러지자 자명은 당신을 죽일 수 밖에 없는게 자신의 운명이라며 자명 자신도 자결을 합니다.


쓰러진 호동과 자명은 서로 마주보고 희미한 미소를 지으며 손을 잡고 있다가 자명이 눈물을 흘리자 호동은 눈을 감고 맙니다. (결국 사랑하는 사람의 손에 죽고 만 거죠..)


 호동이 죽은 것을 본 자명도 잇따라 죽고 마는 비극으로 끝납니다. (라희는 어떻게 되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마직막엔 자명과 호동 서로 바닷가에서 죽고 마네요. 결국  둘은 서로를 죽일 수 밖에 없는 운명이었던 것이네요. 처음부터 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이었던 거죠.


정말 슬픈 이야기네요.. 흑흑,,


암튼 좋은 답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생각 에는요 ( 확실한건 아니구요 ㅋ )


호동이 낙랑을 멸망시키고 자명이를 얻었는데


뮤비 보니깐 나중에 바닷가에서 눈물흘리면서 죽는것같네요 ( 자는건지 죽는건지 ㅋ )


그리고 해애우 던가 ㄱ 분이 왕이 되죠 나중에 신하한테 칼맞아 죽는다고 들었지만


안녕하세요 자명고를 보고 있는데 자명공주는 사약을먹고 죽지는않았어요 몇번이나 살아날까요? 오늘도 하는데 오늘도 보러 갈꺼예염 ㅂ2ㅂ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