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일 월요일

내가그녀를만났을때

                                                                                                         미드 아이러브프렌즈, 내가그녀를만났을때 시즌3에서 애비역할 배우 이름이요!

미드 아이러브프렌즈, 내가그녀를만났을때 시즌3에서 애비역할 배우 이름이요!



알려주세요 브리트니 스피어스 닮은 사람이요!!!







오 이사진은 별로 안닮은거 같은데 전 처음에 브리트니인줄 알았거든요



부탁드려요!




미드 아이러브프렌즈, 내가그녀를만났을때 시즌3에서 애비역할 배우 이름이요!



알려주세요 브리트니 스피어스 닮은 사람이요!!!







오 이사진은 별로 안닮은거 같은데 전 처음에 브리트니인줄 알았거든요



부탁드려요!




브리트니를 닮은 배우가 아닌 진짜 "브리트니 스피어스" 입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 3 에피소드 13과 에피소드 19에 애비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