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일 월요일

미확인동영상

                                                                                                         블라인드랑 기생령이 왜 19금?

블라인드랑 기생령이 왜 19금인가요???ㅜㅜ


제가 미확인동영상이랑 블라인드 기생령을보려고했는데...ㅜㅜ


미확인동영상은 갑자기 12월달로 연기가 되서 못보고...


블라인드랑 기생령은 왜갑자기 19금인거죠???ㅜㅜ


야한가요?무서운건가요?잔인한건가요?욕이많이나오나요??ㅠㅠ


아!! 그리고 미성년자가(저는 고1 여학생입니다ㅎ) 보호자랑 가면 볼수있나요??


제발알려주세요.....ㅜㅜ질문 두개중에 하나라도...


그냥보고나가시기예요?ㅠㅠ

블라인드랑 기생령이 왜 19금인가요???ㅜㅜ


제가 미확인동영상이랑 블라인드 기생령을보려고했는데...ㅜㅜ


미확인동영상은 갑자기 12월달로 연기가 되서 못보고...


블라인드랑 기생령은 왜갑자기 19금인거죠???ㅜㅜ


야한가요?무서운건가요?잔인한건가요?욕이많이나오나요??ㅠㅠ


아!! 그리고 미성년자가(저는 고1 여학생입니다ㅎ) 보호자랑 가면 볼수있나요??


제발알려주세요.....ㅜㅜ질문 두개중에 하나라도...


그냥보고나가시기예요?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천안 야우리시네마에서 근무중인 알바생입니다.



영화관에 현재 근무하고있는 제가 말씀드리는게 더욱 정확할것 같내요 ㅎ



우선 부모님과 함께 동반하셔두 19금영화는 청소년은 물론


성인이셔두 신분증없이는 보실수없고요



위에 어떤분이 같은시간대 영화끈어서 들어가라고하시는데;;;


안그러시는게 좋을거에여;;


다른영화관은 잘 모르겟지만 적어도 저희 영화관은 플로워라고 따로


여러 스탭분들이 영화관앞에서 계속 감시합니다.


매번 표 확인하구요.....


그랫다 걸리면 쪽팔리자나여.... ^^


그래도 보고싶으시다면 걍 다운받아 보시는게;; 나을듯싶내여...



그리고 기생령은 잔인한장면만나오지 야하거나 욕은 안나오네요.. ㅎ


블라인드는 사람죽이는게.. 좀 잔인해서.. ㅋ


이상 부족한 답변이였습니다.




아무래도 잔인해서 청소년들한텐 안좋다 생각해서 청불로 한것같아요,,


그런데 청불이여도 꾀좀쓰면 볼수있어요 ㅋ;


기생령비슷하게하는시간대 다른영화끊고 기생령상영관들어가시면되요 ㅋㅋ;


근데 이거는 개봉하고 좀있다가 보러가셔야 될거예요


아무래도 개봉한지얼마안됫고 사람들도 막 보러올텐데 몰래 들어가는거까지좋은데


앉을자리가없으면낭패니까요 ㅜㅜ


저도 이방법써서 보려구요 ㅋㅋ, 안걸리기만하면되요!! 걸리면 쿨하면 끊은영화보면되죠,,


걸릴때를 대비해서 영화끊을때는 2번째로 보고싶은거!!로 끊으세요 ㅋㅋ 화이팅,,


아, 저도,...ㅠㅠ 그영화 기대했는데 둘 다 청불먹고 ㅠㅠㅠ



미확인 동영상은 보니깐, 개봉시기가 겹쳐서 그렇다는군요. 성수기를 피해서요.


7,8월이 '퀵','고지전','7광구'같은 블록버스터가 많이 나오다 보니깐 경쟁 과열을 피하기 위해서 늦춘거라고 하더군요.




블라인드랑 기생령은 잔인성과 폭력성이 짙어서 그렇다는군요.


원래 심의에 걸려서 바꿀려고 했는데, 그냥 청불로 가기로 헀다고 하더군요.



앞의 두 영화의 개봉시기가 다른 블록버스터 영화가 개봉하고 많이 지나서 그런지,슬슬 수그러질때 개봉하여 성인층을 타겟으로 잡은거 같아요.



게다가 청불로 하면 편집의 제한이 많이 줄어드니 작품성도 좋아지고요 ^^







참, 제가 경험했는데,


부모를 동반해도 청불인 영화는 관람을 못합니다.



헐...님아...이세상어딜가두보호자동반한다한다고해서19금영화를볼수있는나라는없습니다...
몰라요 제가저번에 아빠랑 고사2 볼때는됬는데

이상하네요

블라인드는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겟구여 ㅋㅋ 기생령은 저두 효민양 촬영 스포 뜰때 부터 저건 무슨일이 있어도 꼭 보고 말겠다 했던 영화입니다.ㅋㅋ


기생령 같은 경우 어린 아이의 발을 작두로 자르는 씬, 화장실 등 여러곳에서 피 분출, 칼 등 잔인한 장면이 많이 출연하다고 하여 심의결과 19세 불가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대다수의 출연진 및 스탭들이 재심의를 하자고 하였지만 영화 제작사 <현 코어콘텐츠미디어 - 티아라, 다비치, 홍진영 등 의 소속사>의 사장인 김광수 사장님께서 공포영화가 공포영화 다워야한다고 계속 밀고 가신다 하여 재심의는 안한다고 하였습니다.




기생령은 2006년 (스승의은혜)와




2007년 (가면) 2009년 (김성홍감독의실종)이랑 비슷해서





보시면 아주잔인한장면이나옵니다.......





저도 중3 인데 엄마가 표끊고 드갓는대 걍 뚫림..


카고 기생령 야한것도 아니고 별로 그렇게 잔인한것도 없던데


걍 발목 짤려잇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19금정도는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중3인데 친구랑기생령 봤어요.


저는 메가박스에서 봤는데 CGV는 민증을 내라고해요.


그런데 메가박스에서는 민증내라고 그러지 않더라구요.


영화표 끈을때 얼마나 긴장했는지...


그래도 야한것 나올때는 민증내라고 하지 않을까요?


기생령은 무서운것만 나와서...


아무튼 기생령이 다른 15세이상관람보다 완전 무섭더라구요.ㅜㅜ


야한건 그렇게 않나왔어요. 그냥 키스신만 약간정도??


완전 잔인합니다. 모자이크 않되어 있구요. 완전 토막난걸 그대로 보여주더라구요.


욕 그렇게 많이않나와요. 아니 아예않나와요.보시면 자신이 욕을 하고 있을거예요.ㅎㅎ 보시고 나서 영화다보면 주변이나 자신이 욕을 하더라구요..(무서워서, 증그러워서 등등)


미성년자가 보호자랑 가면 볼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죄송합니다.


그럼 영화 재미있게 보세요.^^



안뇽하세요~ 이곳을 지나가던 공포영화마니아지만볼수없어서집에서쪼그려보는초딩입니다.


죄송하지만 블라인드는 잘모르겠고... 기생령에서는....내용이 막 누군가한테빌어서애가지고애가난폭해지는?..(기억이..)그런 내용이잖아요.아이를가지게 해달라고 빌어서 그뒤에 배드신이.....있어서 청불이 됬어요 ㅠㅠ


저도 그거 티비업뎃되면 쪼그려앉아서3500원내고 볼려했는데... ㅠㅠㅠㅠㅠ


암튼 허접답변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