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8일 수요일

가디언의 전설

                                                                                    가디언의 전설 잠시 동안 곽정은 말문이 막혀서 가만히 있었다. 두 도사는 그가 멍

번쩍 눈이 부실 정도였다.

가디언의 전설 녹청독이 여기까지 이야기했을 때 양과가 쿡, 하고 웃었다. 녹청독

가디언의 전설 러나 그처럼 손을 떼는 것이 어디 마음에서 정말 우러나와 그런 것이

"그 이막수는 여자에 불과한데 그토록 대단한가 ? 장생자 유사숙도

노파가 자기를 보호하기 위하여 조지경과 다투는 것을 보고 그녀가 그

"내가 아가씨를 도와 드리지요 !"

또 다른 조그만 자는 손에 화창(花槍)을 들고 있어 동으로 서로 덤벼

는 양과 ! 그녀는 누워서 이 바보가 손을 뻗쳐 자기를 껴안아 주면

"노독물, 구양봉 ! 노규화가 오늘 너를 이기고야 말겠다."

는 순간 달이파는 양과가 다가오는 것을 보고는 얼굴색이 확 변했다.

"노완동이 소란을 피우고 불을 지른 것은 매우 잘한 짓이야 !"

있는 노파가 어떻게 이처럼 자세히 알 수가 있을까 ? 게다가 내 생시

[아가씨, 무슨 일이세요?]

양과는 무수문이 몸을 일으키기를 기다렸다가 웃으며 말했다.





소상자는 원래 다른 사람이 나쁘게 되는 것을 보면 적이건 친구이건



그가 정신없이 멍하니 앉아 있는데 소용녀가 길게 탄식하며 중얼거리

[만약 당신이 그토록 높고 강한 무공을 지녔다면 내가 당신을 사부

송조(宋朝)가 몰락한 후로부터 임안부도 자연히 원(元)의 손아귀에 들어갔다. 원을 세운 몽고인은 임안이 남송(南宋)의 도성(都城)의 추종자들이 모반을 꾀할까 봐 유난히 많은 명사를 주둔시켰다. 게다가 몽고 병사들은 기강을 바로 잡겠다는 명목하에 도처에서 잔학한 행위를 저질렀다. 그로 인해 성안의 무고한 백성들은 학정에 견디다 못해 뿔뿔이 다른 고장으로 옮겨가, 예전에 그 번영을 누렸던 임안부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없었다. 장취산은 길을 걸으며 도처에 폐옥이 방치 돼 있는 것을 보고 씁쓸한 감회에 젖었다.

그러나 여섯 척의 소선에선 각각 한 명씩 선미에서 노만 젓고

렸다. 그들이 돌아간 후 장송계가 나직이 한숨을 내쉬었다.

"성이 뭐냐?"

잠시 후 어린 동자가 초옥 안에서 걸어나왔다.

를 짚고 있는 사람들이 서로를 부축하며 걷는 것으로 보아 모두

녀의 무공에 질려 감히 치료를 거부할 수 없었네. 그렇다고 해서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

돼 자기가 죽게 되는 건 관계가 없지만, 의부와 주가 일가족의

"얼마나 수련해야 극치에 도달하는 거요?"



놀라지 않고,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들

"나를 죽인다면 영원히 여기서 나갈 생각을 마세요. 여보세요.

"주형, 경솔하게 행동하지 마시오."

태사부의 상세(傷勢)를 걱정했었다. 이때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의천검과 도룡도는 처음부터 중원의 신검보도(神劍寶刀)로 알

대전 안에 있던 사람들은 그제서야 침입자의 모습을 확인할 수



금화파파는 주지약의 이같은 말을 듣자 얼굴에 실망하는 기색이



조민이 대답을 했다.





저앉고 말았다. 그것을 목격한 개방 사람들은 모두 놀라 겁에 질





장무기는 마음이 조급해 더 큰 소리로 외쳤다.

방 안에 온통 단도가 꽂혀 있는 것을 보았다. 필시 적과 두씨 부

이 여인도 버릴 수 없고, 저 여인도 마음을 써 주어야만 했다.





가디언의 전설 소년도 화가 나서 차갑게 말하고 돌아선다.

[너희들 배고프지 ?]

가디언의 전설 묘가 어떻게 나를 가둔담 !)

가디언의 전설 아와 소녀가 고개를 옆으로 하여 피하자 신지범의 장검이 찔러와 딩,

정교하다 하더라도 결코 주자류를 해칠 수는 없었을 것이다. 이때는

양과의 검은 날렵했으며, 검초가 끊이지 않고 계속 이어졌다. 양과

신이 혼란해지면서 <환락취> 세 자를 불었으나 이막수가 <이별고>로

있음을 느꼈다. 그는 침대 옆으로 가서 옷을 갈아입었다. 옷은 몸에

처음에 그는 양과의 생명을 위협해서 소용녀가 굴복하기를 기대했으

고 싶었다.. 비록 그녀가 말하는 상승의 무공을 자세히 듣는다면 어쨌

면 저도 살지 않을 테니까요."

앞서 가는 자는 서두르지 않고 뒤처지는 자도 두려워하지 않음을 보고는 저

말했다.

필요는 없겠구나.)

다가오는 것을 보고 감히 강하게 맞서지 못하고 재빨리 물러나 피해

황용은 살며시 웃었다. 그녀는 어린 딸을 찾으러 간다는 말은 한마디



서둘러 뛰어 석실을 나갔다. 양과는 검을 들고 뒤쫓으며 왼쪽 팔을 앞



바로 양과였다.

조대협이 형제들을 이끌고 한창 마련하시고 계셨는데 아마 지금쯤은

방주의 복수를 해야만 그를 곧 방주로 추대하실 것입니까?]

이 서늘해지며 무슨 철기(鐵器)에 닿은 듯 하자 즉시 깨닫는 바가 있

다. 법왕은 그녀의 무공이 사실은 일류 고수의 경지에 이르지 못한 것

"네가... 네가... 표사형까지 죽이다니.....!"

고개를 돌려 보니 여인을 태운 배가 물줄기를 따라 천천히 하류쪽으로 미끄러져 가고 있었다. 장취산은 수면에 비친 벽사등롱을 바라보며 잠시 망설이다가 강뚝을 따라 천천히 걸음을 옮겨놓았다. 한 사람은 강둑을 걸으며 한 사람은 배를 타고, 같은 속도로 하류 쪽을 향해 내려갔다. 소녀는 여전히 무릎을 끌어안은 채 하늘에 걸려 있는 초생달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녀는 작은 앉은뱅이 탁상에 놓여 있는 찻잔에다 차를 따라 장취산 앞으로 건네주며 말했다.



도 터무니 없는 낭설인 것 같네."

"천응교의 현무단 단주 말입니까?"

은소소가 나직이 물었다.

"빨리 포위 공격하지 않고 무엇들 하느냐!"

이 대단하여 하마터면 일곱 번째 독표에 적중당할 뻔했지. 오일



"어서 일부러 넘어져 풀밭에다 칼을 버리세요."

파파는 살짝 옆으로 피하며 그의 손을 항해 후! 하고 입김을 불



제자들이 모두 일어나 허리를 굽혀 대답했다.

다급해진 것을 오히려 오경초였다. 그는 황급히 소리쳤다.

하지 않으면 온몸이 얼음장처럼 차갑게 변해 동사할 것이다."

"양소! 내가 죽일 놈이오. 내가 잘못했소! 당신은 비록 내 맘에



가. 그렇게 되면 아미 일파는 바로 내 손에 멸망하는 것이 아니

록....."



장무기는 청천벽력을 맞은 듯 그 자리에 굳어져 버렸다. 그가

은 장무기가 절대로 지킬 것이오. 다만 며칠 뒤로....."

다. 실로 뜻밖이었다.

장무기는 재빨리 그녀의 시선을 따라 바라 보았다. 창호지가 찢

"죽지 않고 이렇게 정정히 살아 있는데 어떻게 흉수라고 할 수


리얼스틸 프라모델
하얀송곳니
그랜드체이스
광개토태왕 재방송
심슨네가족들20
둘리캐릭터애니메이션
요괴인간 벰 10화
흑집사2기
더 오피스 시즌2
도라에몽노진구
뮤블루
오픈하우스비
헬로우고스트 반전
마이걸
트라이앵글
야차 노출
투러브트러블2화
스파르타쿠스 시즌2 자막
록키1줄거리
엽문2 자막
후르츠바스켓 완결
트루블러드시즌1다운
스티브
일드라이프
원한해결사무소리붓ost
이대졸업식
존 오브 더 데드
플레이포럼미소스
아드베나 공략
가우어

배터리충전기
아머드코어
데카론 점핑
시드마이어의 해적 한글패치
탐정 진구지 사부로 : 카인드 오브 블루
한쿠아2
페이트 엑스트라
봉신연의
아이온 패스트핑 3.0
샤이야2
심선온라인스킬
ufc언디스퓨티드3
레고
새로나온온라인게임
다크블러드
라이온하트
c9 블릿슈터
SP1
피어 알마
44여왕
킬존2공략
라이즌2
아이뮤지션시즌2
커즈드 크루세이드 공략
반지의제왕 온라인
라피스z7
크리스탈보더
세틀러7
포트리스2레드
스티븐코헨

짜장소녀뿌까2화
세븐고스트 78화
판타스틱mr폭스
애니추천
키스덤오프닝
오네가이티쳐5화
파워레인저 와일드스피릿1화
디지몬사진
제로의사역마4기1화
애니추천
다테 마사무네
마스크맨
페이 발렌타인
참안녕절망선생2화
천재소년지미뉴트론2
햄토리
배틀짱 오프닝
데블파이터4화
아따아따3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