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일 일요일

1리터의눈물


1리터의 눈물

 


 


 


 


 


독후감을 쓰려고 하는데요


'1리터의 눈물'로 독후감을 쓰고싶어요


 


'1리터의 눈물' 줄거리나 독후감 좀 써주세요


제가 5줄정도 더 보탤꺼라서 조금만 써도 괜찮습니다


 


 


 


 


 

 


 


 


 


 


독후감을 쓰려고 하는데요


'1리터의 눈물'로 독후감을 쓰고싶어요


 


'1리터의 눈물' 줄거리나 독후감 좀 써주세요


제가 5줄정도 더 보탤꺼라서 조금만 써도 괜찮습니다


 


 


 


 


 

1리터의 눈물 독후감있구여^^


 


전체적으로 책 내용에 대한 이해와 자기 느낀 점은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독후감에서 줄거리 요약에 몇 글자의 자기 느낌을 적는 것과 좋지 않다고합니다.


 


줄거리와 자신의 느낌을 섞어서 평가하고 있는지 쓴 부분도 좋네요. ^


 


 


전반적인 줄거리는 불치병에 걸린 아야라는 한 소녀가 숨을 거두기 전까지


 


희망을 잃지않고 병과 싸워 나가는


 


그리고 그런 자신을 인정하고 오히려 주변사람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해주는 이야기이다.


 


이 소녀가 바로 아야(사와지리 에리카) 정말이지 대단한 소녀이다.


 


이 드라마는 단순히 병에 걸린 한 소녀에게만 집중시킨 드라마가 아니다.


 


아야가 병에 걸리자 가족들과 친구들 그리고 모든 주변 사람들에게서


 


보여지는 감정들도 잘 표현해내고있다.


 


그러기에 슬프지만 웃을 수 있었다.


 


본인은 슬픈드라마를 잘 보지 않지만 정말이지 이 번 드라마는 잘봤다고 생각한다.

 

우리들에게는 너무 당연한듯이 있는 모든것들을 아야는 병때문에

 

하나씩 하나씩 잃어버리지만 그렇기에 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가족의 소중함, 친구의 소중함, 건강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그런 아야를 보면서 드라마를 보는 모든 사람들도 같이 느낄 수 있었을 것이다.

 

독서도 재미 있는 줄거리에 대하여 감동적인 느낀 점은 학교 과제나 압박으로 독후감을 쓰게 되려다구

자기고민은 빼먹지 말아야 슬픔 고연 이었다.

 

즐인 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