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일 일요일

미확인동영상

                                                                                                         파라노말 액티비티3 많이 무섭나요 ㅜㅜ


저는개인적으로 2보다는 덜무서웠습니다.. 저도 무서운걸 잘못보는데 그래도 놀라는재미로 봅니다만ㅋㅋ


고사보다는 무섭다고생각이되네요


파라노말 액티비티시리즈 특유의 정적속의 긴장감;;ㅠ-ㅠ


처음에 1편안보고 2편을 친구랑 보고왔는데요 ㅠㅠ 정말 간떨어질뻔했습니다ㅠ 계속 놀라서가방떨굼;;;


3편은요 그래도 한번 당한게? 있어가꼬 그정도는 아니였는데 님 수준에선 많이 무서우시겠네요..


갑자기 튀어나오는거가 다반사입니당ㅋㅋ 너무 무서움잘타시면 보지마세요


무서운것 보다는 깜짝깜짝 놀라죠 그리고 튀어나오는 것도 나오긴 하죠...


고사는 무서운걸로 중심이 되지만 파라노말 액티비티3는 사람들은 깜짝놀래켜 주는걸로 중심이 됨니다.


저도 아직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아직 안봤지만 그래도 거의 감짞놀래키는거죠 무서운건 저도 잘....


같이있으면 좀나아요12세 이상 관람가 치곤 무섭죠 결말이 흐지부지해서 ㅡㅡ


이걸 어떻게 찍었지 싶네요 고사보다 무섭죠




지금보고온 1인 입니다.. 솔직히.. 액티비티 1,2 다별로였는데..



3 굉장히 놀랬습니다.. 꾀무서웠거든요.. 놀래키는장면꾀많구요..



반전도좀 있습니다.. ! ㅎㅎ


보고왓는대 1,2보신분들은강추

안보셨으면 신선한공포영화.
고사는 솔직히 좀잔인한걸로 대부분채우는것같은데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무서운거랑 놀라는걸로채워지는데요



지짜12세아님요;;;전완전놀랏;;;

진짜갑자기튀어나오는거 많구요ㅋㅋㅋ

집에오면 왠지우리집같아서무서워욬ㅋ

그니까 완전막무섭고그런건아니구요

볼땐소름돋고 놀라는정도고

집에와서 계속생각나는정도에욬ㅋㅋ

근데결말이너무별로인영화
네 오늘 봤는데 너무 무섭습니다. 특히 놀라운거 반전이 있고 끔직한거 케이트의 아버지가 끔찍하게 죽고 케이트의 어머니도 죽었습니다. 근데 거기서 놀라운건 외할머니가 반전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