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8일 일요일

비고 모텐슨 ⓖ⑭.ⓗ

                                                                                    


건물파괴 현장 어?실패했네

건물파괴 현장 어?실패했네



비고 모텐슨 구멍에 빠졌어요. 다행히 사부님이 달려와 저를 구해 주었습니다."

방어조차 할 줄 몰랐다.

비고 모텐슨 우세를 느낀 윤지평은 소용녀가 걱정되어서 말했다.

비고 모텐슨 (張)이라 하셨어요. 당신의 성은 무엇이죠 ?"

"바보, 나쁜 놈 !"

까 두렵습니다만, 결코 사부님의 명예를 손상시키지는 않겠습니다."

을 상등마로, 학대통을 하등마로 간주하는 무례한 언사를 조금도 꺼려

"아니 ! 만약 내가 전수해 주었다면 왜 당신에게 속이겠소 ?"

금륜법왕은 너무도 급한 나머지 황급히 뒤로 두 걸음 물러서 검끝을

이렇게 일장을 펼쳐 올 때는 가까이 오기를 기다렸다가 탄지공(彈指

우며, 하나는 극히 가볍고 부드러웠다.

받으며 장원 정문으로 다가갔다.

걸음 물러섰다. 이제야 비로소 흑검은 과연 어디까지나 검이어서 사용

고 있었다. 그러데 돌연 법왕이 땅에 쓰러지고 소상자가 뒤로 물러나자 우

그는 일어나 적을 막으러 했던 것이다. 소용녀가 그의 앞을 가로막아 서며

때 그들에게 얻어맞고 굴욕을 당한 생각이 났다. 오늘에서야 비로소

리가 들리고 이어서 양과의 소리도 들렸다. 그녀는 속으로 매우 기

장교인 구사백이 반드시 그를 죽이리라는 것을 믿고는 줄곧 그에게

왕기를 훔치는 것은 그에게는 매우 신나는 유희였다. 조지경의 안

[그 구미영호란 도대체 어떤 희귀한 동물인지 사이숙에게 좀 물어

여 양양의 대안(對岸)인 번성(樊城)에 이르면 계속 평야가 펼쳐져 아

세 필의 준마는 곧장 석정 앞까지 달려와 멎더니 세 사람이 동시에 안장 위에

무상선사는 격앙된 어조로 말했다.

"우린 부탁을 받아 한 중상자를 귀산까지 호송해 왔소. 귀파의 장문 장진인을 뵙고자 하니 전해 주시오."



무기는 급히 대답했다.

해도 좋네만, 그것은 우리 명교와는 아무런 관련도 없는 일이

개떼에게 물려 고생했던 생각을 하니 감히 후원으로 갈 엄두가

세심하고 따뜻하게 보살펴 주었다. 장무기는 상처가 완쾌되어 침

너무나 뜻밖의 일이었다. 주구진이 왜 심야에 찾아와 자기의 혈

면 자네들 배는 멀리서 우리를 따르되 너무 가까이 오면 안 되

그 자는 가쁜 숨을 몰아쉬며 간신히 장무기와 일 장쯤 되는 거

하고 대답하며 그것을 얼른 받았지만 먹지는 않았다.







보았다. 그런 와중에서도 그들은 한결같이 장무기의 상처를 염

스쳤다. 그도 역시 소림파 금강지력에 의해 뼈마디가 모두 부려

낮음을 이미 예측할 수 있는 것이다.

으로 선물을 구하러 갔습니다. 우린 관병의 이목을 피해 마부로

네 사람은 다시 자세한 계획에 대해 상의했다. 일단 해약을 탈

녹장객은 그녀의 청을 들어주기로 하고, 밖으로 나가 사람을 시

멸절사태의 표정은 더욱무섭게 변해 눈에 핏발이 곤두섰다.





모두 그의 이런 훌륭한 솜씨에 겁에 질리지 않을 수 없었다.

게 공격한 것이, 바로 담중혈(膽中穴)에 정통으로 맞았다. 장무

뉘어 도습하는 자를 방어하고 있습니다."

수 있습니다. 당신과 내가 이 산봉우리에서 여러 날을 같이 지낸

장무기가 대충 파악해 보니 돌병풍을 뛰어넘은 사백여 명 중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